THE GREATEST GUIDE TO NEWTOKI

The Greatest Guide To newtoki

The Greatest Guide To newtoki

Blog Article

¹. 네덜란드 퀴라소에 본사를 두고 아일랜드, 미국에 별도 회사를 설립해 공동으로 운영함.

원래 정치글은 철저히 금지되어 있었으나 언젠가부터 정치글이 허용되어 정치색이 묻어나고 있다. 물론 공지글엔 정치글 금지 공지가 있긴 하지만, 정치글을 잡을 인력이 부족해서 선을 넘은 일부 글만 지우고 어쩔 수 없이 방치하는 것이라고 보면 되며, 해당 사이트에서 정치 관련 글만이 아니라 외국인 혐오/분쟁/남녀갈등물이 유머게시판에 잊을 만하면 올라오는 중이지만 그조차 잡지 못하는 수준으로 단속 능력이 소실되었다. 현재는 하도 댓글로들 싸워대서

최신 웹툰 에피소드는 지속적으로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어, 열심히 따르고 있는 팬들이 손쉽게 자신들이 소중히 여기는 웹툰 이야기의 최신 발전에 신속하게 몰입할 수 있도록 보장됩니다.

따라서 이 사이트는 ‘는웹툰’을 제공하는 데 어떠한 재정적 부담도 없이 가치 있는 자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아실 겁니다, 웹사이트가 불법적이라 하더라도 방문하는 것만으로는 법적 문제에 놓이지 않습니다.

일본 만화는 일본 만화와 만화를 읽고 싶은 사람들에게도 좋은 선택입니다. 이 모든 콘텐츠를 플랫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뉴토끼에서 일본만화 탭을 누르면 접속되는 사이트. 말은 별개의 사이트라곤 하지만 사실상 마루마루와 마나모아 운영자였던 박사장이 운영 중인 것으로 여겨진다. 마나모아 폐쇄 후 박사장과의 일부 텔레그램 대화록이 누출되었을 때 뉴토끼가 언급되었고, 이후 별안간 뉴토끼의 일본만화 페이지 이름이 '마나토끼'로 바뀌었기 때문. 즉, 마루마루-망가쇼미-마나모아-마나토끼 순서대로 계승해오고 있다.

이 플랫폼에서는 만화책, 웹툰 및 소설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newtoki 이런 종류의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하면 이용하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추후에 어록, 고유명사 번역 등을 정발판 번역으로 수정하는 경우도 많지만 아무래도 관련 문서 편집이 가장 활발한 때는 최신화 업로드 직후일 수밖에 없고, 그시기엔 정식 www.뉴토끼웹툰.net 번역이 존재할 수가 없으니 불법번역을 차용했다가 그게 계속 남아버리는 경우가 많다. 여건이 된다면 수정해주자.

타 불법 만화 공유 사이트에서 퍼가는 www.뉴토끼웹툰.net 작품이 상당히 많으며, 반대로 여기가 타 불법 https://www.뉴토끼웹툰.net 사이트에서 퍼오기도 한다. 기존 워터마크 위에 본 사이트 워터마크를 씌우기도 한다.

불법사이트인데도 접근성이 웬만한 플랫폼 수준으로 압도적으로 좋기 때문에 웹소설 시장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마루마루의 상징이었던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이 없었을 정도이니 말 다했다. 하지만 우마루를 포함해 과거 만화를 지속적으로 다시 가져오며 조금씩 복구하는 중. 그러나 마루마루, 마나모아의 데이터베이스에서 직접 가져오는게 아니고 마루마루에 업로드된 만화를 타 사이트가 퍼간 것을 다시 퍼와 재업로드하는 것인지 화질이 깨져있는 경우가 빈번하다.

마루마루, 마나토끼와 동일인물이 운영하는 만큼 이전 사이트들과 다를 게 없는 문제점들을 가지고 있다.

이 사용자 친화적인 접근 방식은 독자들이 쉽게 자신이 좋아하는 웹툰을 발견하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로그인 시스템이 생기기 전 마나토끼의 단행본 표지에댓글을 달 수 있었지만 로그인 시스템이 생기고 뉴토끼 기능이 삭제되었다.

Report this page